하늘하늘 산책하기

[2017.11.11] 스시권 본문

일상/부엌구경

[2017.11.11] 스시권

Singularity 2017. 11. 12. 11:55

우리가 오름 구경을 부리나케 마친 이유 중 하나

스시 먹으러 가야지이이잉

서귀포엔 몇군데 없는 스시집이

제주시엔 왜이렇게 많은걸까

어디가 맛있는지도 모르겠고

대충 끌리는 곳으로 선택했다!!


신제주 스시권



앉자마자 메뉴판부터

급해진 진이의 손놀림ㅋㅋ



정통 오마카세는 아니지만

나름 싼맛에 먹는 스시 오마카세 하나

사시미 스페셜세트 하나 요렇게 주문을!

.

.

.

바로 기본 세팅을 해주시는데

너무 앙증맞은 알밥이다.

노릇하게 익은 누룽지같은 쌀밥에 토핑이~



그리고 바로 사시미 등장

모양이 예쁘고 뭐고간에 그냥 먹기 바쁘다.

그동안 사시미, 스시에 너무 굶주렸으니깐요...



그리고 스페셜세트 스시 등장이요.



내가 좋아하는 꼬리 긴~ 스시

얘는 길어도 너무 길어서 좋아서 난리났다.



마지막 메뉴 스시 오마카세도 나왔다.



확실히 아까 스시랑은 모양이 다르다.

훨씬 다양한 구성!!!



입에서 아주 살살 녹는다.

순식간에 해치우고 벌써 후식 타임ㅜㅜㅜ



우동, 튀김가지 먹으니 배가 터질것만 같다.


그래도 이와중에 다시 한번 다짐했다.

우리 오키나와 가면 매일 매일 스시집 한군데씩 들려요~

선어회도 꼭꼭꼭!!!!!!!!!!!!약속 ㅋㅋㅋㅋㅋ

.

.

.

오늘 생일이라고 오전에 혼자 잠시 나갔다 오면서

몰래 사온 빼빼로를 진이에게 내미는 훈이~

세상에나~ 빼빼로 종류가 이렇게나 많아졌다니

생각지도 못했던거라 너무 귀여웠다 ㅋㅋㅋ

잘 먹을게요~ 맛있게 먹자



뭔가 이것저것 많이 했구나 싶은 이번 주말이네

또 힘내서 한 주 지내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