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하늘 산책하기

[2017.10.09] 하도리 1091 본문

일상/부엌구경

[2017.10.09] 하도리 1091

Singularity 2017. 10. 10. 22:51

이미 이전에도 방문했던 곳!!

주차를 하고 돌아서는 순간 주인분께서 나오시더니

아..죄송해요.. 오늘 재료가 다 떨어졌어요..

.

.

.

그 곳을 다시 방문했다 ㅋㅋㅋㅋㅋ재도전이요!!!

"하도리 1091"



맛집으로 이름난지 오래라

한철 지난 맛집일수도 있지만

안가봤으니 가보는거지~ 새우 맛집이라는데~



입구도 예쁘고

마당도 널찍하니 첫 느낌이 편안하고 좋다.



친구가 하던말이 생각나는 순간이었다.

함께 어딘갈 가면 자리운이 좋단다.

제일 예뻐보였던 창가자리가 비어있었다!!!!

그럼 저희가 앉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사진 찍을 때 최고의 조명은 "자연광"

너무 예쁘다



입구에 깨알같은 쪽지도 붙어있고

"당기새우"



소품도 어쩜 이리 하나하나 다 예쁜지

포토존이 한두군데가 아니다.


일단 주문부터 하자!!

우린 먹으러 왔으니까요ㅋㅋㅋ



메뉴가 많지는 않았다.

그치만 이것저것 많이 늘어놓고 파는것보다

이런게 좋더라


우리도 제일 많이 먹는 걸로 주문했다.

"갈릭새우플레이트와 새우떡볶이 주세요~"

"아 레몬에이드도 하나 주세요~"



주문하는 동안 바깥도 구경하고

햇살도 쬐고

이때만 해도 손님이 우리 포함 두 팀 뿐이었는데

어느순간 바깥까지 다 차서 맛집임을 실감했다.

.

.

.

그러는 동안 음식이 나왔다!!!!



대박 대박 비쥬얼이 어쩜 이러니

그냥 음식마저 다~~ 예쁘다.

정말 감각있으신듯



"감바스 알하이요"

빵에 찍어먹으면 끝내준다!!!!!!!!

먹다가 빵도 추가해서 삭삭 긁어먹고 ㅋㅋ



"새우 떡볶이"

메뉴판에는 엽떡보다 맵지 않아요~라고 써있었다.

엽떡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정말 맛있게 매운 떡볶이 맛이다!!

감바스 먹다가 심심해 질 쯤 떡볶이 국물 한숟갈~캬!! 



감자튀김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이건 진짜 홈메이드 감자튀김!!! 굿!!

아 레몬에이드 사진이 없네

이거도 진짜진짜 맛있었는데

그냥 다 맛있었다 ㅋㅋㅋㅋㅋ

.

.

.

느긋하게 맛있게 먹고나니

또 우리 훈이 카메라를 슬 들고 밖으로 나간다.



쥐 잡아 먹었슈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멀리까지 나온 외식에 신났슈

날씨도 너무나 좋고



햇살 가득한 이 공간

가게 안에서 바라보는 모습도 여유롭다


 

 


간만에 셀카 타임

이~~쁘다

 .

.

.

그냥 돌아가기 너무 아쉬워 바닷가도 들렀다!!

김녕성세기해변

정말 제주도 반바퀴를 다 돌았네 ㅋㅋㅋㅋ

운전하느라 고생했어요!!!!!!



처음 와보는 곳인데

휴가철이 끝나 사람도 많이 없고

바람도 선선하니 불고 세상 좋다!!



마침 썰물 때라 물이 다 빠진 상태였는데

사람들이 페트병을 들고 뭔갈 잡고있었다.

들여다보니 고인 물에도 자그만 물고기들이 많았다.

착한 사람 눈에는 물고기가 보인다ㅋㅋㅋㅋㅋ

저~~~기 저~~~~기

.

.

.

그리고 돌아오는 길

재밌는거 보여주겠다며 봐라는 훈이



동생이 사준건데....

동생한테 보여줬더니 경악을 한다.ㅋㅋㅋㅋㅋ

미안해 동생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