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하늘 산책하기

[2017.05.28] 레드썬셋 본문

일상/부엌구경

[2017.05.28] 레드썬셋

Singularity 2017. 6. 5. 22:02

원래 우리는 새우를 먹으러 갔었다.

주차를 하고 들어가려던 찰나

주인분께서 나오시며....

재료가 다 떨어져서 문을 닫으신단다.

맛집은 맛집인가보다.

.

.

.

제주에 있으면서도 맛집 가기는 힘들다.ㅋㅋ

다시 급 검색에 들어간 끝에 결정!!!

오늘 저녁은 레드썬셋

 

 

메뉴는 몇개 없었던 것 같다.

초밥이 먹고 싶어 갔기때문에

광어초밥은 무조건 콜!!!

그리고 광어까스는 특이해서 콜!!!

얼른 주세요~ 배고파요~~

 

식당이 바다 바로 앞이라 너무 좋았다.

기다리는 시간마저도 좋았던 곳~

 

 

그러면서 또 간만에 간만에 셀카타임 ㅋㅋ

 

 

 

 

진짜 입술에 뭐라도 안바르면 큰일나겠다.

훈이니 봐주고 있지 그쵸 ㅋㅋㅋㅋㅋ

 

 

나날이 인물이 훤해져가는 훈이

 

 

광어꼬리봐 ㅜㅜㅜ

또 먹고 싶다.

담에 또 가봐요 여기!!!!!!!

광어까스도 맛있고 다 맛있었다!!!

 

 

 

먹고 나오니 노을이 슬 지려고 한다.

너무 너무 예쁜 하늘

그리고 진이 훈이 ㅋㅋㅋㅋ

 

 

제주의 가게들은 문을 너무 일찍 닫는다.

 

예뻐 예뻐

다음에 또 갈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