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하늘 산책하기

[2017.08.14] 아지트 발견!! 더리트리브(THE RETRIEVE) 본문

일상/부엌구경

[2017.08.14] 아지트 발견!! 더리트리브(THE RETRIEVE)

Singularity 2017. 8. 14. 00:25


원래 일하러 가기로 했던 일요일이다.

입맛도 없고 뒹굴뒹굴거리다

갑자기 먹고 싶은게 생각이 났다!!!

바로바로 토마토 파스타

요즘 매일같이 새콤하고..매콤하고..짭쪼롬하고..

이런 음식들만 생각이 난다.

오늘이 날인가보다며

토마토 파스타 해먹자고 사둔 홀토마토를 꺼내들고

도전해 보기로 했다 ㅋㅋㅋㅋ



결과는 대대대대성공

먹고 나니 또 기분 좋아져선 카페가서 느긋하게 보내기로 했는데!

.

.

.

제주에는 예쁜 카페가 너무나 많다.

어디가나유

5분 찾아보다 결정해버렸다 ㅋㅋㅋㅋ

더리트리브 카페



한 2-30분쯤 달렸을까

도착했다!!!!!!!

주변 뷰가 예쁜건 아니었지만 분위기있는 곳이었다.



여느 카페와는 달리 디저트류는 아예 팔지 않는 곳~

대부분 핸드드립 커피를 먹고 있었다.

커피가 유명한가보다 ㅋㅋㅋ



엄청 넓은 공간에 테이블들이 띄엄띄엄 있어서

맘에 들었는데 실제로 보니 더 좋았다!



우리 뒷자리의 조그만 테이블 무리들

색깔이 귀욤귀욤했다!


사실...

카페에 들어왔더니 빈 자리가 없었다....

큰 테이블에 혼자 앉아 계시는 분이 있길래,

합석해도 될까요 하고 같이 앉았는데 곧 일어나시더라는

그렇게 둘이서 큰 테이블을 차지하고 놀다왔다 ㅋㅋㅋ



아메리카노와 레몬얼그레이에이드

우리가 좋아하는 신맛나는 커피~~



계속 중간중간 멍~멍 소리가 들려서

밖에서 나는줄 알았더니

화장실 앞에 요렇게 묶여 울고있던 강아지 ㅋㅋ



그리고 자꾸 앞에서 사진 찍어대는 우리 훈이

간만에 카메라 들었더니 신났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찍어줄걸 그랬나보다.

내 사진만 잔뜩이구만


 


오랜만에 나가니깐 둘 다 신이 났다!

그리고 여기는 앞으로도 종종 갈 것 같다.

우리의 아지트 중 한 곳으로 낙찰ㅋㅋㅋ

가끔씩 나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