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하늘 산책하기

햇살 좋은 날, 법환포구 산책 본문

일상/하루하루

햇살 좋은 날, 법환포구 산책

Singularity 2018. 5. 22. 17:37

진짜 이 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요며칠 아니 거의 일주일이나 집에서만 지냈다.

삼사일은 비가 계속 내리더니 그러고 이틀 동안은 강풍주의보까지!

하민이랑 밖에 나갔다가 맞바람에 놀라 우는 탓에 바로 집으로 복귀ㅜㅜ

.

.

.

조하민이 일어나 일어나 다시 나가보자!



바디수트만 입히다가 사이즈가 커지면서

내복을 입혔는데 왜이렇게 웃긴지 ㅋㅋㅋ



하민아~~ 일어나서 쭈쭈 먹고 트림하고 나갈준비 해야징



아이코 이뿌니 맛나게 먹었어요~?



요 녀석 원래 아침에 컨디션이 좋은데

오늘은 더더더 좋다~


이제 맨정신에서도 자주 웃어주는 하민이

스킨십을 해주면 방긋방긋한다.

곧 깔깔 소리 내면서 웃는 날이 오겠지



그러고보니 맨날 회색 요정모자만 쓰고 다니네

끈이 없는 모자는 벗겨지고 불편해서 잘 안 씌우게 된다.

이제 햇볕이 따가워져서 벙거지 모자 주문해뒀어 ㅋㅋㅋ

울 하민이 또 벙거지만 주구장창 쓰고 다니겠다.



세상에나 세상에나~ 놀러나가고 싶은 딱 그 날씨다.

이렇게 날씨가 좋아도 되나요~

춥지도 않고~ 바람도 따뜻하니 초여름이다.



하민이를 낳기 전에는 산책삼아 자주 왔었던 법환포구

언제 다시 걸어보려나 했는데 생각보다 그 시간이 빨리 찾아왔다!

좋아좋아

.

.

.

하민아~ 아빠 화장실 가셨어~ 좀만 기다리자!



뭔 화장실도 이렇게 예쁘대~

하늘이 예쁘니 다 예쁘다 정말!!!!



빼꼼~~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날도 따뜻하니 꿀잠에 빠진 하민이



늘 걷던 산책길을 이젠 하민이도 함께~



얼른 엄마빠랑 같이 아장아장 걸어보자



이 때만해도 사람이 없어서 좋아했는데

날이 좋아서 그런지 곧 북적북적해졌다.



"제주바당길"

원래 이런게 있었나?

도로 공사 이후에 깔끔해졌긴한데

여전히 차와 사람이 뒤죽박죽이여서 아쉬운 느낌!!



이름모를 꽃들도 예쁘게 펴있었는데 잘 안보이네



발만 빼꼼 내밀고 엄마빠의 산책을 도와준 하민이

착해 착해~~ 기특해~



우리도 관광객처럼 보였으려나

주변에 온통 관광객들이다.

우리도 오랜만에 찍어봐요 ㅋㅋㅋㅋㅋㅋ



길을 걷다가 낯선 골목을 발견했다.

들어가볼까???

.

.

.

둘이서 동시에 오키나와에서 봤던 길이 생각났다.

좁은 돌담길 사이로 보이는 예쁜 풍경



다시 봐도 힐링되는 느낌이다.

좁은 길이 끝나는 지점에서 마주친 강아지 한마리



아 귀요미

너두 좋지? 잠이 솔솔 오는 날씨다.



이름 모를 예쁜 꽃도 보고~

특이하게 생겨 아빠한테 여쭤보니 유카꽃이란다.



사진 찍다보니 사라져버린 아빠와 하민이

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쫄레쫄레 전속력으로 따라간 엄마



이제 하민이가 슬 잠에서 깨려고 한다.

하민아~ 배고프지? 얼른 들어가자~~

.

.

.

또 등장한 근엄하민 ㅋㅋㅋㅋㅋㅋㅋ



하민이도 외출이 늘어날수록

카시트나 유모차에 점점 적응하는 것 같다.


그런 하민이가 기특하고 고마워!

엄마빠랑 예쁜 곳 넓은 곳으로 자주 자주 나가자

보여주고 싶은 곳들이 많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