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하늘 산책하기

[2018.03.14] 훈이의 반성공적인 화이트데이 본문

일상/하루하루

[2018.03.14] 훈이의 반성공적인 화이트데이

Singularity 2018. 3. 14. 16:34

지난주부터 휴가에 들어가,

요즘 점심은 혼자서 먹고 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점심을 먹고 있는데

현관문 여는 소리가 들린다.

오잉 오잉?1?!

우리 훈이닷


훈이가 반가운건 잠시, 호기심 왕성한 진이다.


평소 때 회사서 점심을 먹고 올 때도 12시 15분경인데

오늘은 30분이 거의 다 돼서야 들어왔다.

밥먹다말고 폭풍 질문에 들어간 진이


Q. 이 시간에 갑자기 왜 왔어요???

A. 우리 진이 보고 싶어서 왔지요~

Q. 원래는 오더라도 더 일찍 오잖아요. 어디 들렀다 온거에요?

A. 밥 먹고 바로 출발 안하고 좀 늦게 출발했어요~


흠 어쨌거나 우리 훈이 오자마자 폭풍 설거지에 들어갔다.

그리고 신발장에 쌓인 택배들을 보며 뜯어보란다.

"뜯어 놓으면 또 짐될 것 같은데 좀이따 뜯어봐요 우리~"


갑자기 우리 훈이 주섬주섬 하더니 막 웃으면서 뭔가를 내민다.

아 사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그럼 사탕 사느라 늦게 온거였어요?


화이트데이라고 나름 서프라이즈 해주려고

온거였는데 참 안도와준 진이다.

꼬치꼬치 캐묻질 않나, 택배 뜯는동안 살포시 두고 갈랬다는데

뭘 안 도와줬다 참ㅋㅋㅋㅋ진이가 잘못했네 잘못했어


다~ 잘하는 훈이지만 내가 늘 입버릇처럼 하는 말이 있다.

"훈~~ 앞으로도 서프라이즈는 절대 못할 것 같아요!!!"

오늘처럼 상황이 뭔가 안따라주거나,  

항상 입이 근질근질해서 미리 말을 해버리니깐 ㅋㅋㅋ

어쨌거나 휘리릭 사탕을 주고 훈이는 다시 떠났다.

귀요미



추억 돋는 캐빈디쉬 사탕이다.

뜯는 순간 레몬향이 확 올라온다.



달달구리 새콤달콤

맛나게 잘 먹을게요!!!!!!!!

친구에게 좀 전에 있었던 사탕 사건을 얘기해주니,

인스타 느낌으로 요약해줬다.

보고 혼자 빵 터졌다는 ㅋㅋㅋㅋㅋㅋㅋ



.

.

.

그리고 얼마나 지났을까

택배가 도착했다.


친구의 신행 선물로 맛 본 홍차가 있는데,

둘이 먹고 넘 반해버렸지만 다 먹어가는 중이었다.

자기 용돈으로 사겠다고 말은 했었는데

이렇게 화이트데이에 딱 맞춰 도착을 했다.


택배 왔다고 말하니 사실은 이게 화이트데이 선물이었단다.

ㅋㅋㅋㅋㅋㅋ뭐든 갖다붙이기 좋은 화이트데이

그쵸 그쵸 다 계획했던거쥬? ㅋㅋㅋㅋ



택배 개봉~

마리아쥬 프레르 홍차

첨 보는 브랜드지만 알고나니 여기저기서 보이더라는!

유명한 제빵점에도 있고 인테리어용으로도 올려져있고

친구야 고마벙 ㅋㅋㅋㅋ



친구에게 받았던 것과 같은 향으로 주문한 훈이

마르코 폴로와 웨딩 임페리얼



티백으로 된 걸 받았었는데

이건 틴케이스에 잎 형태로 들어있다.

틴케이스도 넘넘 예뻐요!!!!



개봉은 여기까지만~

훈이랑 먹을 때 따 봐야지!!!!

쿠키나 빵이랑 먹을 때 같이 마시면

진짜 진짜 꾸우우우우울맛이다.


이렇게 우리 훈이의 화이트데이 서프라이즈는

반성공적으로 끝이 났지만, 내 눈엔 넘넘 예쁘다.


늘 고맙고~ 사랑해요!!!!



목련도 매화도 동백도 활짝활짝

제주에는 점점 봄이 오고 있다.

낮에는 움직이면 더울 정도로 따뜻해졌다.

도담이를 위해, 내 몸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운동인듯 산책인듯 나가봅니다!

도담아~ 우리 나가볼까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