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하늘 산책하기

[2018.03.16] 우리 도담이는 38주2일 본문

귀염둥이/도담이

[2018.03.16] 우리 도담이는 38주2일

Singularity 2018. 3. 17. 15:22

한편으론 겁이 나면서도

또 한편으론 이제는 진통이 왔으면 좋겠다 싶은 요즘이다.

하루하루 가고 그렇게 일주일이 지나

다시 38주차 검진일이 다가왔다.

울 도담이 오늘도 검진 왔어여!!!!

잘..잘했어 우리 도담이 엄마빠랑 병원가자ㅋㅋㅋ

.

.

.

선생님도 이전보다는 크기나 무게에 신경을 쓰시는 것 같았다.



배 둘레는 두번이나 재보셨는데 다행히 크지 않다.



머리 단경, 둘레도 이정도면 평타~

확실히 막달이 되면 더디게 커진단 말도 맞는 것 같다.



다리는 여전히 짧고 ㅋㅋㅋㅋ

약 3.3kg으로 예상했던 몸무게보다 적게나와 다행이다.



태동이 줄어들거라고 하셨지만

아직도 전혀 줄지 않은 태동!!!

여전히 잘 놀며 나올 생각없어 보이는 도담이 ㅋㅋㅋ



태반은 저번주랑 비슷해보이고~

아직 충분하다고 하셨다.

더 심해지면 구역이 만들어지면서(?)

더 하얗게 나눠진단다.



이번주도 코, 입 정도는 보여주려나 했는데

등쪽으로 얼굴을 홱 돌리고 있어

귀 한쪽만 실컷 보다가 왔다. ㅋㅋㅋㅋㅋㅋ



도담아~ 도담아~

39주 검진도 따라갈거닝? ㅋㅋㅋㅋ

이젠 슬 준비하고 나와줬음 좋겠지만 보채진 않을게

도담이가 준비되면 신호를 주는거야

하루하루 엄마빠랑 잘 지내보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