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하늘 산책하기

[D+62] 표선해수욕장 산책 본문

귀염둥이/하민이

[D+62] 표선해수욕장 산책

Singularity 2018. 6. 12. 23:14

오늘은 어딜가볼까나~



오잉오잉 그렇게 쳐다보지마

심쿵

엄마만 보기 아까우니 아빠도 보여줘야지

찰칵찰칵 ㅋㅋㅋㅋㅋ



나중에 하민이 데리고 물놀이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곳

표선해수욕장에 가볼까



얕은 물이 넓게 펼쳐져 있어 물놀이하는 애기들이 많았다.

그 모습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다.

우리는 하민이를 유모차를 태운 채 그 주변을 어슬렁거리고



하민이는 아는지 모르는지 잠에 푹 빠져있다.

.

.

.

그치만 얼마 가지 못한 이 여유로움

 곧 바람이 너무 불어 울고불고


그날 밤, 바로 유모차 방풍커버를 주문했다는 ㅋㅋㅋㅋㅋ


바람때문에 우는 하민이를 달래느라

유모차대신 아빠품에 내내 안겨있던 조하미니



어쩌다보니 아빠랑 깔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고단하셨나봐요~ 낚시터에 내보내야할 것 같은 느낌

어여어여 들어가자! 이렇게 바람이 많이 불 줄 몰랐어

엄마빠가 미안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