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하늘 산책하기

[2019.02.07] 우리 마음이는 14주1일 본문

귀염둥이/마음이

[2019.02.07] 우리 마음이는 14주1일

Singularity 2019. 2. 8. 00:17

말하자면 험난했던 이번 설 연휴

기대에 부풀었던 육지행을 4일 앞두고

퇴근길에 갑자기 피비침이...........


너무 놀라 집 근처 병원을 향했고

피고임이 두 군데나 있다는 선생님의 말씀

비행기를 타지 않는게 좋겠다고.......띠로리

그렇게 하민이와 우리 세식구는 우리만의 명절을 보냈다.ㅋㅋㅋㅋ


연휴는 또 왜그렇게 긴 지

그 뒤로도 피비침은 계속 되고

병원 문이 열리기만을 기다린 오늘 ㅠㅠ


다행히 피고임으로 의심되는 부분은 없어보인단다!

아무래도 밖으로 다 빠져나온 것 같다고

다행 또 다행이다ㅠㅠㅠ

.

.

.

근데 초음파를 보자마자

우리 마음이 급했나보다

샘도 엄마도 아빠도 다 봤다.. 마음아?

너의 꼬추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민이가 형아가 됐어요



이제 척추랑 갈비뼈도 선명하게 보일 만큼 자랐고



뇌도 나비모양으로 예쁘게 자리잡았단다.



울 마음이도 4키로 육박하려나

머리 크기는 또 한 주 앞서가기 시작하고



배둘레도...? ㅎㅎㅎㅎㅎ



다리는 또 짧다..? ㅎㅎㅎ

괜찮아 나와서 쑥쑥 크면 되는것이여



이로써 우리 마음이는 약 94그램의 쪼꼬미

.

.

.

심장소리도 우렁차게 들려주고



초음파를 보는 내내 오른손을 머리 위로 올려

긁적이고 있던 마음이

선생님 말로는 엄마~ 나 괜찮으니 걱정마세요

하는거란다 ㅋㅋㅋㅋㅋㅋ



우리 마음이 하루하루 열심히 크고 있으니

엄마빠도 걱정 덜게 ~ 고마워!!!!!

담에 볼 때까지 엄마빠는 형아 케어 좀 하고 있을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