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하늘 산책하기

[2019.01.18] 우리 마음이는 11주2일 본문

귀염둥이/마음이

[2019.01.18] 우리 마음이는 11주2일

Singularity 2019. 1. 18. 22:40

마음이가 어떻게 지내나 궁금해서

한 달이 너무나 길게 느껴졌지만,

또 하민이 덕분에? 때문에?

눈 깜짝할 새에 한 달이란 시간이 지나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초음파가 시작되고 쑥~ 커 있는 마음이



우리 마음이 심장도 추쿠추쿠 잘 뛰고 있고

심박동 수도 좋다고 하셨다.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벌써 5센치가 넘었다.

도담이때 보다 더 앞서가는 마음이

얼마나 크려고 그러니....엄마 벌써 좀 무섭다?


그리고 이번 11주차 검진은 1차 기형아 검사를 해야 하는 주수!



목투명대 길이가 3mm를 넘으면 안된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마음이는 0.08cm로 통과!

.

.

.

그리고 다들 하는 각도법

이론적인 설명은 알겠지만

막상 적용시키려니 긴가민가 애매모호

모르겠다 마음아ㅠㅠㅠㅠㅠㅠ



매번 갈 때마다 입체초음파를 찍어주시는

친절하신 원장님

오늘도 마구 움직이는 마음이를 순간포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셨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 장 성공!!!



도담이 때는 이 주수 때 입체초음파를 못 찍어 봤었다.

그래서 더 신기하고 생소한 느낌 

나의 찰흙인형 안녕



또 한 달 뒤에 오라고 하시는데 어떻게 기다리지?

하민아, 한 달을 부탁해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음아, 다음 번 검진 때는 너의 성별을 알려줄래?

건강하게 재밌게 잘 지내구 있어잉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