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하늘 산책하기

[D+68] 친구들 만나러 가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D+68] 친구들 만나러 가요

Singularity 2018. 6. 13. 00:17

하민이를 낳으면서 만난 좋은 인연들

여기저기 가까이에 조리원 동기들이 많아 좋다!

하민아~ 오늘도 친구 만나러 나가보자~~



이제 유모차도 카시트도 제법 잘 탄다.

의젓!! ㅋㅋㅋㅋㅋㅋㅋ출발합시다용



아 귀염댕이들 어쩌면 좋아

셋이 눕혀만놔도 넘 웃기다. ㅋㅋㅋ



울 하민이 입 삐죽삐죽

저 표정 지을때면 엄마빠는 귀여워 죽는단당

엄마들은 깔깔깔 애들은 진지모드

.

.

.

좌 하민 우 태인에 둘러싸인 지민이

지민아 누가 더 맘에 드냐며 ㅋㅋㅋㅋ



아이고 빵떡들 ㅋㅋㅋㅋㅋ

각도의 중요성이네



결국 태인이 베개에서 떨어졌음 

근데 울지 않는다.

순딩순딩이 ㅋㅋㅋㅋ



다시 올라와 태인아

읏샤!! ㅋㅋㅋㅋㅋ

아가들 재정비하고 다시 찰칵찰칵



조하민이 계속 기지개 펴는 중

기지개 그만 피자 ㅋㅋㅋㅋ

혼자 시뻘겋잖아~~~~~



지민이 빼고 남자끼리 투샷



좀 더 자라서 앉고 아장아장 걸어다닐 때가 되면

더더더 재밌을 것 같은 모임 ~

친구들아 또 만나자

Comments